그외/잡담

나랜디 시즌1 4.1 F1 하드 클리어 실패

돌 던지기 2017. 7. 10.

기존에 4.1버전에서 패치한 버전인데 이노 조합법이라던가 1미 스킬 발동 안 하는거랑 딜량 조절 같은거 했다고 한다 그런데 10미 스킬 발동 안 하는 버그가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 도박 확률 조정해서 성공률이 엄청 내려간 것처럼 느껴짐 그리고 업그레이드 횟수 줄인대신에 이번에 비용을 늘렸는데 도박 실패 때문에 업그레이드 짜증도가 올라갔다

마지막 보스전에서 방깍 50만 더 하면 되는거라서 카카시 뽑았더니 시스이랑 같은 방깍인지 적용이 안 됨 괜찮겠지 신경 안 쓰다가 98라운드에 봤더니 반정도 남았음 왜지? 유닛이 안 들어간게 있나 찾아봤는데 키바랑 사쿠라 스킬 안 써준걸 암 급하게 썼는데 결국 실패함 라인 안 잡고 때렸으면 클리어 했을 텐데 그놈의 점수가 뭐라고 점수 좀 잘 얻어볼까 싶어서 95라운드에 몬스터 다 잡고 들어갔음ㅋㅋㅋ

 

워크 버전 업데이트 됐는데 설치 경로에 한글 있으면 안 됨 맵 파일 명에도 한글 있으면 안 됨 다음 패치로 고쳐질 때까지 기다려야 되는 모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