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외/잡담

나랜디 시즌1 헬 난이도 클리어

돌 던지기 2017. 7. 3.

하드 한 판 깨고 나서 초반에 유니크를 주니까 쉬운거 같아서 헬로 해봤는데 클리어 성공함

고도 운이 좋았음 네지랑 텐텐이 잘 나와서 마이트가이 3개 만듬ㅋㅋㅋㅋ 만다라도 금방 만들었고 새로 나온 에픽도 뽑아봤다 가마키치는 마이트가이처럼 나무 필요함 맨 윗줄 두 번째거는 우치하 시스이 스사노오고 그 옆에는 기존에 있던 사스케 스사노오임 둘이 방깎이 같아서 중첩이 안 됨 시스이를 먼저 뽑고 사스케 방깍이 중첩된다는 생각이 들어서 뽑았는데 안 됨 둘 다 방깍 아이콘이 같다 문제는 보스 잡고 나서 ESC 눌러서 세이브코드를 받아야 하는데 안 누르고 그냥 꺼서 클리어 기록이 안 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