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게임

던파 신규회원 넥슨 캐시 이벤트 1일차

돌 던지기 2015. 9. 18.

 

전에 이런 이벤트가 있었는데 네이버로 참가한 사람들 넥슨 캐시 못 받아서 문의했더만 오늘 이벤트 참여 가능하고 넥슨 캐시 조회도 된다고 답변이 왔다 준다는 건지 안 준다는 건지 모르겠지만 일단 해보자 라는 생각으로 네이버 계정을 만들어서 시작함 오늘 전직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넥슨 캐시 받기 했더니 받아졌다 네이버도 넥슨 캐시 받아진다(맨 아래 이미지 참고) 던파 네이버 계정 없으면 꼭꼭 참가하세요

 

 

신규 회원으로 시작하면 세리아가 환영한다고 상자를 준다

상자 구성품은 세리아의 환영 칭호, 크리쳐 그리고 아바타랑 성장형 무기를 준다 전부 다 30일 기간제이다

아바타는 현재 마일리지 샵에서 팔고 있는 아바타랑 똑같은 걸 준다 엠블렘 소켓은 없다 성장형 무기는 7강 3재련이고 65레벨까지 성장한다

 

 여귀검사 아바타는 이렇게 생겼다

 

 그리고 성장형 무기 더럽게 많이 준다 모든 종류 다 주는 건가 보다 무게가 있어서 인벤테러임 ㅡㅡ

 

시나리오 따라서 레벨업 하면 된다 초반이라서 별거 없고 시스템 개편하면서 시나리오 던전만 따라가도 무난하게 레벨업 할 수 있다

세리아의 환영 보너스랑 여귀검사 파티 보너스 버프 덕분에 퀘스트가 밀린다 15되면 전직하고 넘어가자

지난 번 개편으로 15~49레벨의 캐릭터는 자유롭게 전직 변경이 가능하다 처음 변경할 때는 무료니까 걱정말고 아무거나 해도 된다

나는 2차 각성으로 날아오른 소마를 했다 스킬 찍을 것도 없다 제국검술이랑 속성변환만 있으면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레벨업 결과

 

 

연금술 영약 하나 먹었는데 내 생각에는 다음주 주말이나 다다음주 초반이면 2차 각성 하지 싶다 그때까지 넥슨캐시가 남아 있으려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넥슨 캐시 받기 눌리면 이렇게 따로 창이 뜨면서 핀번호를 알려준다

                 

왼쪽은 신규 가입 보상 받은 거고 오른쪽은 전직 보상 받은 것이다

이벤트 페이지 밑에 아무 채널링이라도 된다고 적혀있었지만 저번처럼 네이버 계정은 넥슨 캐시 안 줄까봐 걱정했는데 잘 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