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게임

던파 신규회원 넥슨 캐시 이벤트 2일차

돌 던지기 2015. 9. 19.

 

오늘도 열심히 시나리오 던전을 돌았다 지원병이 없다보니까 본 계정에 있는 소마보다 느림....ㅠ 그리고 제국검술+평타 계속 하느라 마나도 부족함 보스방 도착하면 30% 정도 남아 있다 포션도 별로 없고 아바타도 캐스트 속도에 HP MAX 해놓음ㅋㅋㅋㅋㅋㅋ

 

오늘의 결과

 

 

33레벨이 되었다 달인의계약도 없고 찍을 스킬도 별로 없고 해서 SP가 넘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늘 던전 돌면서 먹은 것

 

 

정신력 35짜리 카드 이거 팔리면 1차 각성 할 돈은 나올듯

댓글